환불규정 | 리메인 | 리메인 커리어
오픈신청이 완료 되었습니다.

클래스 오픈시 가입하신 핸드폰 번호로 문자를 발송 드립니다 :D
고객센터 02-6080-8623

(주)리메인 환불 규정


시행일자: 2021. 04. 28.



  (주)리메인 환불정책(이하 “이 정책”이라 함)은 리메인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환불에 관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단, 회사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과정에서 개별 설명 또는 고지 등에 의하여 다른 내용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 전 아래의 주의사항과 환불 정책을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오프라인 강의 (리메인 클래스)

개강 전까지

⇨ 결제 대금 전액 환불

강의 진도 1/2 지나기 전 시점

⇨ 결제대금의 33% 공제 환불

강의 진도 1/2 지난 시점

⇨ 환불 불가

 

환불은 신청한 일자 기준으로 처리되며, 강의가 시작되는 당일은 강의를 듣지 않았더라도 해당일자에 포함됩니다.

✳ 실시간 진행되는 줌 라이브 강의도 오프라인 강의 환불 정책을 따릅니다.

✳ 학원의 설립ㆍ운영에 관한 법률 제18조 및 동법시행령 제18조 제3항 〔별표 4〕의 기준에 따릅니다. 

 


온라인 강의 (vod) 

[주의사항]

* 상황에 따라 사전 공지 없이 할인이 조기 마감되거나 연장될 수 있습니다.

* 수강 신청 및 결제 완료를 하신 분들은 결제 후 우측 상단 [My Class] 클릭 시 바로 영상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기입해주신 이메일 주소와 연락처로 결제 완료 및 수강 안내 이메일과 문자가 전송될 예정이니 연락처와 이메일을 정확하게 기입 부탁드립니다.

(1) 총 학습기간

정상 수강기간(유료 수강기간) 내 학습 횟수는 무제한으로 시청 가능합니다.

(2) 수강시작일 : 수강 시작일은 리메인캐스트가 수강안내를 한 날짜부터 기간이 산정됩니다. 리메인캐스트의 사정으로 수강시작이 늦어진 경우에는 해당 일정 만큼 수강 시작일이 연기됩니다.

(3) 강의 재생 시간에 관계없이 영상이 재생된 경우 수강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4) 클래스는 향후 당사의 일정에 따라 추가 또는 업데이트 될 수 있습니다.

 

 

[환불규정]

1. 관계 법령상 환불 정책

(1) 회사의 본 약관상 환불규정 등은 “온라인 디지털콘텐츠산업 발전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학원의 설립ㆍ운영에 관한 법률"등을 준수합니다.

(2) 전 항의 관계법령에 따른 소비자의 청약철회가 불가능한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

(3)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에 따라 리메인캐스트에서 제공하는 영상들은 디지털콘텐츠에 해당합니다.

 

2. 회사의 환불 규정

(1) 회사는 회원의 편의를 위하여 전 조 제1항의 관계법령에도 불구하고 본 약관을 통하여 회원에게 좀 더 유리한 별도의 환불규정을 적용합니다.

(2) 회원은 환불 또는 변경을 유ㆍ무선의 방법을 통하여 회사에 그 의사를 표시하여야 하며, 회사는 환불요청을 접수하고 회원의 요청과 환불규정 확인 후, 최대한 신속하게 환불하여 드립니다.

(3) 회원은 다음 각 호의 사항에 따라 회사에 유료 콘텐츠 서비스의 환불 또는 변경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강의파일을 스마트폰, 스마트패드, PMP등 전자기기등에서 여는 등의 행위는 1파일당 1클립을 수강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4) 회사의 환불 원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수강 후 7일이 지나지 않았으나 3개 클립 이상 수강하신 경우, 

또는 3개 클립 미만 수강하셨지만 수강 후 7일이 지난 경우 전액 환불이 불가합니다.

 

학원의 설립ㆍ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제18조 제3항 〔별표 4〕의 기준에 따릅니다.

✳사전 오픈 클래스의 경우, 수강기간은 결제일 기준이 아닌, 회사에서 지정한 클래스 영상의 이용 가능일부터 시작합니다

 

 

온라인 

패키지

수강진도 3클립 이상 수강 시

⇨ 환불 불가

수강신청 후 7일 이내, 3클립 미만 수강 시

⇨ 전액 환불

수강신청 후 7일 초과 시

⇨ 환불 불가

수강신청 후 첨부파일(템플릿,실습자료 등) 다운 시 ⇨ 환불 불가

 

수강기간이란 회사가 회원에게 유상으로 제공하는 클래스 이용기간을 의미합니다. 개별 클래스마다 수강기간은 상이하게 제공될 수 있습니다.

수강진도란 총 클래스영상 수 중 기 이용한 영상 수의 비율을 의미합니다. 단, 클래스영상 일부 재생 시 이용으로 간주합니다.

수강기간은 결제일부터 시작합니다. 단, 사전 오픈 클래스처럼 결제일 당시 클래스영상을 이용할 수 없는 경우 수강기간은 클래스영상의 이용 가능일부터 시작합니다.

회원이 클래스와 함께 제공되는 첨부파일,자료 또는 정보를 다운로드 하는 경우 해당 첨부파일, 자료 또는 정보가 포함된 클래스영상을 이용한 것으로 간주해,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특별강좌는 이벤트성 강좌, 비정규 강좌, 특별기획 강좌 등으로서 이는 별도의 수강 취소, 변경 및 환불규정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결제, 휴대폰 결제, 가상계좌 이체 등 회원님이 결제한 수단과 동일한 방식으로 환불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부분 환불 등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에 한해 기타 협의된 방식으로 환불하여 드립니다.

(5) 회사의 환불 예외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회원이 관계법령 및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하여 회사로부터 강제탈퇴 처리가 되는 경우에는 본 조의 환불규정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회사가 회원에게 마케팅, 이벤트 등과 관련하여 무료로 지급한 할인쿠폰 등으로 인해, 회원이 획득하게 된 금액에 대해서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6) 환불 과정에서 금융수수료가 발생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따라 결제금액의 10%를 공제하고 환불할 수 있습니다.

(7) 4항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신뢰도 제고나 이벤트를 위해 일시적으로 환불 조건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3. 환불 정책의 개정

(1)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및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을 위배하지 아니하는 범위 내에서 이 정책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2)회사가 이 정책을 개정하는 경우 회원에게 주요 개정내용과 시행일 등을 명시하여 시행일로부터 7일 전에 전자적 방법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한 내용이 포함되는 경우 시행일로부터 30일 전에 알려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