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관련 | 리메인 | 리메인 커리어
오픈신청이 완료 되었습니다.

클래스 오픈시 가입하신 핸드폰 번호로 문자를 발송 드립니다 :D
고객센터 02-6080-8623

FAQ

  • 수강관련

    Q. 결제를 끝내고 수강은 어떻게 시작하나요?

    A. 로그인 이후 우측 상단 [My Class]에서 수강중인 클래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수강관련

    ​Q. 클래스 영상을 다운로드 받을 수는 없나요? 

    A. 네, 현재 클래스 다운로드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대신 정해진 학습 기간동안 무제한 시청 가능합니다. 
  • 수강관련

    Q. 회원가입 없이 클래스를 구매할 수 있나요? 

    A. 리메인캐스트는 간단한 회원가입 절차를 거친 후에만 클래스 구매가 가능합니다.
  • 수강관련

    Q. 영상이 재생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결해야 하나요? 

    A. 리메인 고객센터(02-6080-8623)으로 연락주시면 바로 조치해드리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수강관련

    Q. 학습 기간을 일시 중지하는 것이 가능한가요? 

    A. 개인적인 사유로 학습 기간을 중지하거나 연장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단, 연장권 구매를 통해 학습 기간을 늘리는 것은 가능합니다.  
  • 수강관련

    Q. 동영상 시청 권장 환경은 어떻게 되나요? 

    A. [재생 지원되는 브라우저]Chrome, Firefox, Safari 브라우저를 지원하며 각 브라우저의 최신 버전에서 재생할 것을 권장드립니다. Internet Explorer는 재생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성능과 보안을 고려하여 Chrome과 같은 최신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